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메프 쇼핑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5. 19: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메프 쇼핑몰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곧 블랙프라이데이라는 대할인행사들이 우리 생활속으로 곧 다가오기 때문인데요. 사실 이 블랙프라이데이라는 단어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 및 새해 시즌 동안 벌어지는 경제 현상을 뜻하는 것입니다. 마트나 회사는 1년치 물건을 재고떨이 하는 날이죠. 이것이 미국에서만 적용되는 것이아니라 우리 한국에서도 마찬가지로 일어나는데요. 연말이 다가오면 물건들을 조금 더 싸게 파는 현상이 생겨났지요.

    위메프 쇼핑몰 같은 국내 오픈마켓에서는 오는 11월부터 아마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열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과거 2019년에는 11월 1일부터 실시되었다고 뉴스기사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실제로 G마켓, 옥션등의 이베이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라는 것이 진행중이고요. 쿠팡을 미리블랙프라이데이라는 것을 현재 진행중에 있습니다. 자 아무튼간에, 이제 우리가 찾는 이 홈페이지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려드려야겠죠. 서론이 좀 길었군요.

    위메프 쇼핑몰은 다음 혹은 구글 같은 검색창에다가 검색을 하게되면 사이트에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아마도 주소를 보시는 분은 뭔가 좀 생소하고 길어서 클릭을 안하시는 분들도 있었을 것 같아요. wemakeprice, 위메이크라이스 라는 영어 세단어를 읽히는대로 앞글자를 하나씩 따서 위메프가 된 것이랍니다. 이상한 사이트가 아니니까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번거로우실테니 제가 사이트 링크를 따로 걸어드리도록 할게요. 이곳을 클릭하셔서 편리하게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들어가시게되면 위메프 쇼핑몰의 모습을 이렇습니다. 일반적인 오픈마켓과 비슷한 형태를 지니고 있죠? 상단에는 검색창, 그 아래에는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일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를 다운하다보면 위메프 추천이라는 란이 있는데요. 그 옆에 "디지털데이"라는 것이 보이시나요? 클릭해보면 혜택이 꽤나 좋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위메프만의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각 날짜마다 특정 카테고리의 상품들에 대하여 할인이 들어가는 것인데요.

    지금도 패션 뷰티 위크라고 위메프 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각 날짜마다 디지털데이, 어린이데이 등으로 나눠서 그 날에 해당하는 물건들을 저렴하게 파는 행사가 있었는데요. 예전에는 사이트 자체내에서 날짜를 안내해주고있었는데, 지금은 유동적으로 바뀌거나 그러는 것 같습니다.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사라진 것 같아요. 참고를 도와드리기 위해 출처 나무위키의 이벤트 관련 사진을 캡처해서 가지고 왔는데, 이 사진에서 디지털데이가 1일이었는데 25일로 되어있는 것보니 좀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뭐 사실 그것 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들도 위메프 쇼핑몰의 큰 장점입니다. 슈퍼위켄드라는 것이 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는 배너에서도 확인이가능한데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클릭을 해볼까요? 슈퍼위켄트 혜택으로 쿠폰할인이 들어가면 약 12만 9천원인데요. 정말로 다른곳과 비교하면 저렴할까라는 의문이 생겨서 한샘 공식홈페이지나 다른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보니 약 2만원 가까이 비싸지기도 하더군요. 꽤나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자주자주 접속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